회사소개>인사말
국민 모두 누구나 교육받을 권리를 지원합니다 교육이 우리의 경쟁력이자 자원이며 경쟁우위의 원천이라 믿습니다.
저희 모두의 서당은 “국민 모두 누구나 교육받을 권리를 지원합니다”라는 모토 아래 설립이 되었습니다. 교육은 한 국가의 핵심역량이며 100년 대계(大計)입니다. 교육이 우리의 경쟁력이자 자원이며 경쟁우위의 원천이라 믿습니다.

저희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는 지역, 나이, 소득, 학력, 성별, 소속에 상관없이 교육을 공평하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우리의 생각이자 이 회사를 설립한 이유입니다. 지금처럼 사회의 빈부의 격차가 어느 때 보다 심하고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길은 교육밖에는 없습니다.

우리는 내 집, 내 회사, 내 삶의 주변에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이 무수히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대부분이 어떤 프로그램은 있는지 어디에서 진행하는지, 언제 하는지 등에 대해서는 찾기가 수월 치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용하고 유익한 많은 프로그램 등이 빛도 못보고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안타깝고 애석하게 생각을 했으며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ICT(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미디어기기( 스마트폰, PC, 테블릿 등 )를 통해 제공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고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교육은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허용되지는 않았습니다. 기존 제도권의 교육은 한계가 있으며 시대는 다른 패러다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소명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에 저희가 제공하는 조그마한 힘이 사회와 개인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저희로서는 매우 뿌듯한 보람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최숙희, 윤 기 창